전입학안내

  • 홈
  • 학부모마당
  • 전입학안내
  • 인쇄

전입절차

  • 1. 새로운 전입지 동사무소에서
    [전입신고서]를 발부받아 
  • 2. [전입신고서]를 지참하고 아동과 함께 우리학교 [행정실]로 오셔서 
  • 3. 학급배정을 받으시면 전입절차가 완료됩니다
  • -새로운 전출지에 전입신고하시면, 초등학생이 부양가족으로 되어있는 경우, 동사무소에서 [전입신고서]를 발부해 드립니다.
  • -발부해 준 [전입신고서]를 지참하여 학생과 함께 지정해 준 학교로 가셔서, 전입절차를 밟으시면 학급배정을 받아 전학절차가 완료됩니다. 지금까지 다녔던 학교의 담임선생님께 전학사실을 통보하셔야 합니다.
  • -통보내용은 : 1. 학생인적사항, 2. 전출지명, 3. 전출학교명 ※ 통보는 담임선생님께 전화로 하셔도 됩니다.